이번 세부 여행에서는 세부샹그릴라에서 정말 잊지 못할 경험을 했어요. 세부샹그릴라 도착해서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뭔가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일반 카운터가 아니라 라운지바 쪽으로 안내해 주시더니 편한 소파에 앉아 체크인을 기다리게 해주셨어요. 처음부터 괜히 대접받는 기분이라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었어요. 직원분께서 좋은 경험이 되셨으면 좋겠다며 세부샹그릴라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시는 거예요. 정말 순간 귀를 의심했어요 ㅋㅋㅋ 제가 예약한 파노라마뷰 객실보다 훨씬 높은 등급의 객실이라니 정말 행운이었답니다 . 세부샹그릴라 스위트룸에 들어가자마자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건 엄청난 크기의 발코니였어요. 거실 발코니도 넓고 침실 발코니도 따로 있는데 정말 리얼 파노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