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와서 새벽 비행기에 완전 뻗어 있다가 이제야 후기 남겨봐요 ㅎㅎ 이번 세부 여행은 운 좋게 날씨가 정말 미쳤어요. 하늘도 예쁘고 바다도 너무 맑아서 사진 찍는 곳마다 다 엽서 같더라고요 ^^ 세부 샹그릴라 예약은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고 많이 하는 세시모 네이버카페를 통해서 안전하게 했어요. 무엇보다 샹그릴라 예약 시 세시모 시터가 무료예요. 무조건 세시모에서 하세요 ㅎㅎ 저희는 워터프론트 에어포트에서 반나절 쉬고 세부샹그릴라로 이동했는데요. 그랩 6인승 부르니 캐리어 많이 실어도 편하게 이동 가능했어요. 세부샹그릴라에 도착하자마자 직원분들이 짐부터 내려주시고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시작부터 기분이 좋더라고요 ^^ 역시 세부샹그릴라는 서비스가 다르긴 하구나 싶었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체크인을 프론트에서..